제66회 미술/작문 입상자 상장발송 관련 안내 (9월 3일 택배도착완료) > 공지사항

커뮤니티

제66회 미술/작문 입상자 상장발송 관련 안내 (9월 3일 택배도착완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282회 작성일 21-07-20 10:04

본문

제66회 호남예술제 미술/작문 입상자 상장 발송 관련 안내사항



<상장 발송 시기> 

- 방학이 끝난 9월 1일(수요일) 에 일괄 발송 예정입니다. 현재 (9월 3일까지 각 학교에 도착 확인 되었습니다.)

  (공모전이 끝난 7월 마지막주 대부분의 학교가 방학에 들어갑니다. 상장 분실의 우려가 있으므로 개학 후 발송합니다.)



<상장 도착 시기>

- 9월 3일까지 각 학교에 도착 완료되었습니다. (택배조회완료)

  * 학교에서 상장을 거부하는 학교리스트가 있습니다. 해당 학교 학생 상장은 신청시 작성하셨던 자택(학원)주소로 발송됩니다.

    건국초등학교, 광주제석초등학교, 봉산초등학교, 선운초등학교, 신용초등학교, 수문초등학교



<상장이 도착하면>

각 부문별 입상자 상장과 학교측에 시상을 요청하는 공문과 함께 각 학교 교감선생님 앞으로 일괄 발송됩니다.

상장이 도착되면 학교 상황별로 별도의 시상식을 진행하는 곳, 하지 않는 곳 등 각 학교의 상황에 맞게 상장이 전달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혹시 9월 둘째주 이후까지 상장을 수령하지 못하신 입상자들과 학부모님들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학교측에 먼저 문의바랍니다. 

(대회본부에서 각학교별 시상 일정까지 파악하기는 어렵습니다. 이점 참고바랍니다.)




-----아래-----


1. 입상학생 담임 선생님께 호남예술제 입상과 상장 도착을 확인바랍니다.

   (도착 확인이 되었으면 시상 및 수령 여부를 담임 선생님과 확인바랍니다.)


2. 담임선생님께서 도착 사실을 모르실 경우 교감선생님 또는 행정실에 상장 도착 여부를 확인해 달라고 요청바랍니다.


3. 시상을 미루는 경우 학교내에서 종종 상장이 분실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런 상황이 발생되면 개별주소로 상장 재발행을 요청 바랍니다. 

( *상장 재 발행시 분실 사고를 막기 위해 자택으로만 발송함을 알려드립니다. )


4. 호남예술제 참가 신청 및 상장 발행시 반이 표기되지 않으므로 가끔 동학년에 동명이인이 있는 경우 상장이 잘못 전달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여 문의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사항 062-220-0541 




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 224 SC 제일은행 빌딩 10층 광주일보 문화사업국|Tel. 062.220.0541|saup@kwangju.co.kr

Copyright © 광주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