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신청 및 진행 순번] > 잦은질문&답변

호남예술제

[참가신청 및 진행 순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053회 작성일 16-03-31 15:54

본문

 

[참가신청 및 진행 순번]


1. 참가신청 기간과 방법?

   (1) 음악,무용,국악부문 신청접수는 2024년 4월 4일(목)부터 4월 9일(화)까지, 미술,작문 신청접수는  5월 1일(수) ~ 5월 3일(금)입니다.

   (2)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핸드폰 모바일 접수가 가능합니다.

   (3) 참가비 입금은 무통장 입금을 비롯 인터넷 실시간 카드결제 등 방법이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시 참가자명 또는 신청시 입금자 명과 다를 경우 예술제 담당자에게 연락주셔야합니다. 입금자 확인 불명으로 신청자 본인이 미입금자로 처리 될 수 있습니다.  


2. 순번 부여는 어떻게?

   (1) 순번은 심사에 절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 순번은 주최사에서 일괄 배정하며 마감후 일단 초기에 빨리 접수한 순으로 중간순서 등에 우선 배정하고 마감일에 임박한 접수때는 먼저 배정한 순번을 제외한 공백의 순번에 배정하는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모든 참가자들의 원하는 순번에 배정할 수 없음을 이해바랍니다.


3. 참가신청 취소는 어떻게?

   (1) 참가취소는 접수기간 내에만 취소가 가능하며 환불 시에는 [참가비의 10%를 공제]하며, [환불송금수수료]를 감하고 송금합니다.

   (2) 접수기간이 지난 후에 개인적인 사정으로 참가취소 하시는 경우 환불되지 않습니다.

   (3) 부득이 사정(입원, 수술, 진단서 등)으로 인해 증빙 가능한 경우 10% 공제 후 환불 가능합니다. 

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 224 SC 제일은행 빌딩 10층 광주일보 문화사업국|Tel. 062.220.0541|saup@kwangju.co.kr

Copyright © 광주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