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연방식] > 잦은질문&답변

호남예술제

[경연방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154회 작성일 16-03-31 15:52

본문

 

[경연방식]


1. 경연장소 및 각 개인별 시간?

  참가신청기간 중에 접수를 마친 후 2024년 4월 17일(수)에 본 페이지를 통하여 경연일정 및 장소가 발표 됩니다. 또한 경연 순서는 경연 3~7일 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됩니다. 개인별 예비소집이나 통지가 없으므로 반드시 본인이 확인하셔야 합니다. 각 경연에 관하여 개별고지하지 않으며, 신청자 본인이 직접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야하며 진행순번에 늦지않게 도착하셔야 경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2. 경연장 순번 대기는?

  경연 해당일 참가자 본인순번에 맞춰 본인이 지정대기실에 도착하여 진행관계자에게 도착체크를 하신후 대기하시면 됩니다. 지정순번에 미도착시 불이익을 당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실격 처리됩니다)


3. 참가시 복장 및 준비물?

  경연 참가시 복장에 관한 문의가 많은데 본 대회는 공연이 아닌 학생들의 갈고 닦은 예능을 경연하는 자리입니다. 자유 복장으로 경연에 참가하시면 됩니다. 준비물은 반주자 동반, 개인 악기 정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문의바랍니다.
 

4. 연주시간제한?

  공식적인 연주시간 제한은 음악 단체의 경우 10분 이내, 무용부문은 3분 이내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피아노, 관악, 현악 등 기악부문이나 국악부문의 연주시간이 긴 일부 부문은 심사위원의 재량에 따라 제한시간을 두어 연주 중에 중단할 수 있답니다. 단, 연주중단을 자의적으로 해석하여 곡의 뒷부문 연주를 스스로 중단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심사에 치명적인 악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회일정이나 심사위원 합의에 따라 연주시간을 조정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5. 경연장 관람은?

  경연장은 대체적으로 개방됩니다.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단, 진행상 필요하다 생각되는 경우 심사위원과 협의하여 비공개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 224 SC 제일은행 빌딩 10층 광주일보 문화사업국|Tel. 062.220.0541|saup@kwangju.co.kr

Copyright © 광주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