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상자 시상] > 잦은질문&답변

호남예술제

[입상자 시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933회 작성일 16-03-31 15:51

본문

 

[입상자 시상]


1. 대회 입상자 시상은 언제, 어떻게 ?

  대회결과 입상자의 시상은 다른 대회와는 달리 참가자와 입상자가 많기 때문에 현장에서 하지 못함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고상 수상자를 제외한 모든 입상자는 학교별 자체시상을 하고 있습니다. 시기는 모든 경연이 끝나고 대회가 종료되는 6월 마지막 주가 될 겁니다. 이는 미술, 작문대회가 치러진 후에 심사결과 발표후 마무리 단계가 있어 초기에 입상이 결정된 학생들은 상당히 긴 기간을 기다리는 불편이 있는 줄로 압니다만 학교별 입상자 전체에 대한 배송 등 운영상의 부득이한 면이 있음을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2. 최고상 시상식은 언제, 어떻게?

  매년 최고상 시상식을 겸한 작품 발표회를 6월 넷째주 토요일 또는 일요일에 가졌습니다. 예년엔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에서 개최되었는데 올해 장소는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3. 상의 종류는 어떻게 되나요?

   (1) 상은 각 부문별로 초등부는 [1,2학년], [3,4학년], [5,6학년]으로, 중고등부는 [1,2학년], [3학년]으로 나누어 시상합니다. 이는 학년에 따른 개인별 능력편차와 이에 따른 배점의 불이익과 저학년과 고학년을 분리 시상함으로써 상호 불이익을 줄이고자하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2) 또한 기악부문은 악기별, 학년별로 더욱 세분하여 시상을 합니다..

   (3) 단체상은 경연이라기 보다는 준비한 기량을 발표하는 발표의 장이며, 참가팀 대부분을 입상권으로 보시면 됩니다. 상의 급만을 정합니다.

   (4) 본대회는 당해 년도의 실력을 감안 세부부문, 학년별로 그 비율을 심사위원과 협의하여 조정합니다. (입상폭(장려상 신설)을 늘려 시상하고 있습니다.)

   (5) 상의 급은 최고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을 수여하며 또한 합창.합주제에는 최고상급에서 한팀을 선정 '대상'을 결정하기도합니다.

 

광주광역시 동구 금남로 224 SC 제일은행 빌딩 10층 광주일보 문화사업국|Tel. 062.220.0541|saup@kwangju.co.kr

Copyright © 광주일보. All rights reserved.